팔공산 디어벨리를 다녀왔었습니다~

 

꾀 규모가 있고 주차장도 넓게있는 예쁜 카페였습니다.

 

제가갔을 당시에는 코로나로인해 별관이 문을 안열었는데

지금은 열어있을려나 모르겠습니다~

 

주차장 사진 입니다.

엄청넓죠? 카페내부보다 주차장이 더 넓은거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어벨리'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 11시 ~ 21시
마지막 주문 : 20시 30분
전화번호 : 010-8288-9975
주소 : 대구 동구 파계로 360 디어밸리

 

메뉴판 입니다!

 

빵류1
빵류2

제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크루와상과 녹차라떼, 아인슈페너 입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저는 녹차라떼를 마셨는데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크루와상도 잘굽혔고 맛이 좋았어요.

 

1층 내부 입니다!

 

2층은 내부 입니다!

2층은 노키즈 존 입니다.

 

외부 전경 입니다.

제가 갔을땐 별관 문을 안열고있었지만 지금은 잘모르겠네요. ㅎㅎ

 

푸른 잔디와, 넓은 들판 자연그대로의 모습이 갖춰져있었습니다.

힐링하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내/외부 자리할수있는 공간이 넉넉했고

넓은 주차장 또한 만족스러웠습니다.

 

팔공산에 위치해있는 디어벨리 기회가 된다면 방문해 보세요.

 

사진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