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이 땡겨서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앞산주택을 방문하려고 찾아갔는데..

손님들이 너무 붐벼서 다시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여 찾아보고 방문하였습니다.


호어모아는 새우가 엄청나게 많아요.

정말정말로 와 새우 엄청먹었다 느꼈다싶을정도로 먹고 왔습니다.


식당 내부 및 전경 외경도 아름답습니다!

분위기도 좋고요.


먼저 주차장은 없습니다!

주변 골목라인에 쭈욱 차를 주차들 해놓으셨는데

비슷하게 자리를 찾아서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어모아'


주차장 없음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

마지막 주문 : 오후 9시

전화번호 : 0507-1467-0053

주소 : 대구 남구 안지랑로5길 88


메뉴판 입니다!




저는 버터갈릭쉬림프와 투움바 파스타를 먹었습니다!






주문을하고 조금 기다리니 에피타이저를 가져다 주셨어요 ㅎㅎ

맛있게 먹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 입니다.



버터 갈릭 쉬림프 입니다.




새우가 너무너무 많았어요.

사진에는 별로 없어 보이는데

계속 먹어도 먹어도 끝이 안났습니다.

(결국 다먹긴 했지만요 ㅎㅎ)




마지막 요거트에 쨈(?) 디저트도 챙겨주셨습니다.

정말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였습니다.


식당 내부도 빈티지스럽고 감성적인 매력이 있었습니다.



손님이 많이 계셔서 다 둘러 보진 못했지만

분위기좋고 맛있는 식사를 하였습니다.


앞산 혹은 새우가 듬뿍 들어간 양식이 당기신다면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호어모아' 방문해보세요!


사진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