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달 여름휴가로 모든것을 예약다하고 준비중에 있었지만, 공항 도착후 일정을 계획 못하고 있었습니다.

비행기 시간이 하노이에 도착 하고나서의 시간이 오후11시~ 쯤되서 도착해서 그랩을 잡을까, 아니면 픽업예약을 할까 고민하였습니다.


마침 마이리얼트립에 여행날짜에 픽업택시가 다른곳보다 비교적 저렴하게 예약할수있게 되어서 또 예약하게되었습니다.

예약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 글작성 기준 7월 28일 예약금액($)은 동일하며, 환율에 따라 원화 가격은 변경이 될 수도있습니다.)



노이바이공항 -> 하노이 공항에서 픽업택시 저렴하게 예약하기! 



먼저 제가 예약한 상품 입니다.

사실 7월 초에 발견한 상품이지만, 7월 초에는 제가 가는 8월 말 여행일자를 선택 할 수가 없었어요.

7월 말쯤에 8월 말이 선택 할 수 있게 풀리더라구요.


상세한 링크는 아래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 하노이/하롱베이 : 노이 바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였습니다.

하롱베이 <-> 하노이

노이 바이 공항 <-> 하노이

픽업/샌딩 모두 선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필요한것은 도착후 공항픽업이기 때문에, 노이 바이 -> 하노이를 날짜와 원하는 차량을 선택하였습니다.



날짜와 원하시는 차량(인승)을 선택하시면 가격이 나옵니다.

저는 4인가족이고 짐갯수가 3개정도 예상하기때문에 5인승 차량으로 예약하였어요.


야간 비용같은건 따로 설명되어있는것 없어서 18,107원만 결제하였습니다.

(지역별로 추가비용은 있는것 같습니다.)



옵션에는 2인, 5인 10인 이라고 되어있는데요.

설명에는 4인, 7인, 16인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하지만 최대 인원이 괄호 안에 적혀있어서, 맞춰서 예약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 처럼 늦은저녁이나, 다음날로 넘어가버리는경우 예약하실때는 꼭 넘어가는 날을 적어주셔야된다고 설명에 적혀있습니다.


저는 오후 11시쯤 도착예정인데요.

입국수속을 1시간정도 넉넉히 잡고 다음날짜로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구매 버튼을누르면 예약자의 기본정보 및 호텔정보를 입력합니다.

(호텔이나 숙박예정지를 미리 예약하셔야겠죠?)




그리고 하단에 가장중요한 추가정보란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적은 샘플 입니다.

라인과 카카오톡 아이디는 비워뒀습니다.

(카카오톡 ID는 따로 연락수단 목록에 없었지만, 제가 사용하기때문에 혹시몰라 입력해뒀습니다.)



결제는 국내 결제 카드로 진행하였습니다.




결제후 예약 접수가 진행되고 하루뒤에 예약확정 및 이메일로 바우처가 도착하였습니다.



바우처는 마이리얼트립 앱에서도 확인 할 수있고, 이메일로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도착해서 바우처를 보여주고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호텔에서도 20$정도로 픽업비용을 요구하였는데, 결제당시 15$(18,107원)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예약 할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공항 픽업택시 예약하는방법을 마치겠습니다.

마이리얼트립과는 관계없으며, 비교적 저렴하여 찾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예약 및 사용 후기 경고! (2019.09.22 추가)


안녕하세요.


여행을 다녀온뒤로 택시 사용 부분에 문제가 있어서! 같은 게시물을 업데이트 하게되었어요.


결론을 말씀드리면! 만약 도착하는비행기가 오후 11시 50분이라면, 꼭 그 날짜로 등록하세요.


입국수속까지 신경을써서 다음날짜로 예약하게되버리면, 다음날짜 밤으로 예약이 잡혀버리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사실 8월24일 늦은 오후 도착이었지만 8월25일로 예약해놨다가 아무리 기다려도 기사님이 안오시는 봉변을 당했습니다.


추가로 추가정보에 입력하는 정보가 택시회사쪽으로 안넘어가는거 같아요. (의미없는것 같아요.)

정확한 비행기번호와 날짜만 입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저와 동일하게 실수하셨다면, WhatsApp Messenger을 설치하시고요.


바우처에 기재되어있는 전화번호를 등록후 메시지를 보내면 1분안에 답장을 해주시더라구요. (영어로 대화)


24시간 대기중이고, 예약을 잘못됬다는것을 알리니 5분안에 다음 기사님 잡아주셨습니다.


하마터면.. 계속기다리다가 날샐뻔 했습니다.


넉넉히 혼자만의 생각으로 입국수속까지 12시 10분 잡았다가 시간만 지체되는 큰 실수를 하게되었습니다.


모두들 참고하시고 예약은 꼭 비행기가 도착하는 날로 하셔요!! (문제가 생기시더라도 WhatsApp꼭 한국에서 설치해서 가시구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