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 골목 근처, 대구 중구에 있는 돈카츠 맛집 '대쿠이'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먹어본 카츠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그리하여, 이 식당은 거의 항상 웨이팅이 있습니다.


예약은 불가능합니다!


주차장도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대쿠이'


주차장 없음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마지막주문 오후 8시)

Break Time : 오후 2시15분 ~ 오후4시40분

전화번호 : 010-4757-2625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6길 28


차가 있으신분들은, 주변 피해가 가지않는 골목에 주차를 하시고 찾아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운이 좋게도, 평일에 찾아갔는데 웨이팅 없이 식당에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대쿠이는 웨이팅이 있다면, 식당내부는 꾀 좁아서, 밖에서 대기하시다가 직원분이 부르면 차례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대쿠이는 단일 메뉴 입니다.


쿠이 모듬 카츠 (1인) 12.5 (12,500원)


식사 인원 맞춰서 주문하시면됩니다.


해당 메인 메뉴와 음료들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쿠이 모듬 카츠 구성 입니다!


식사전에 너무 두근두근 했지요.




식당 내부 조리실 쪽! 입니다.


뒷편은 테이블이 마련되어있고, 사람들이 꽉차 있어서 사진을 찍진 못했습니다.



한편엔 창문도 있네요. ㅎㅎ



기본 반찬을 먼저 세팅 해주십니다.


고추장아찌, 부추, 카츠 소스 입니다.


셋다 너무 맛있고 매력있었습니다.




국수도 하나 나왔습니다.


맛있었어요....


(국수는 추가시 천원 입니다.)




하하... 국수를 다 먹고 나니 이제 메인디쉬와 밥이 나왔습니다.

(밥과 반찬은 리필 가능합니다!)




짠! 2인분의 쿠이 모듬 카츠 입니다.


너무 맛있었습니다.


겨자와, 소금찍어먹어도 맛있었고


레몬은 등심쪽에 뿌려서 먹으면 맛있습니다!


아참 카츠 소스도 엄청 맛있었어요, 느끼함없이 깔끔하고 그저 맛있다는 말밖에 할말이 없네요.



식사를 마치니 어둑어둑 해졌네요.


보람찬 식사였습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맛있는 카츠였습니다.

(개인적인 소감 입니다.)


그정도로 정말로 추천을 드리고, 웨이팅이있어도 보람이 있는 맛이였습니다.


주말에는 당연히 오래 기다리셔야될것 같고..


비교적 조용한 평일에 방문하여 식사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중구, 김광석거리 근처 방문 계획이나 일정있으신분들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