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홍익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물론 저는 대구에서 다녀왔지만요 ㅎㅎ


홍익돈까쓰는 전국 체인점 입니다.

돈까스 퀄리티가 좋고 가격도 좋습니다!


옛날엔 대구에 점포가 1개밖에 없을때 다녀왔었는데

이젠 점포가 많이 생겼더라고요!


제가 다녀온곳은 홍익돈까스 대구 복현점을 다녀왔습니다!


복현점을 기준으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사진과 같습니다!



'홍익돈까스 대구 복현점'


주차장 있음

영업시간 : 오전 11시30분 - 오후 9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30분 - 오후 4시30분

전화번호 : 053-384-1577

주소 : 대구 북구 동북로 187-1


홍익돈까스는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메뉴를 주문해보면 돈까스가 굉장히 먹음직스럽고 맛도 있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제가 처음에 홍익돈까스를 방문하였을때는 이렇게까지 메뉴가 많이 없었는데 메뉴가 많아졌더라고요.


전 왕돈까스, 치즈 롤까스 (세트)를 주문하였습니다







홍익돈까스입니다! 먹음직스럽고 크기도 엄청나죠?


그런데 사실 홍익돈까쓰를 처음 드시거나, 느끼한것을 엄청 못먹으시는분은 추천드리는것이 있습니다.


여러명에서 방문을 하시게 된다면


왕돈까스 1개와 돈까스 종류말고 다른것을 하나 시켜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2번 방문 해보았고..각각 다른 지점에 방문했었는데


 돈까스류는 절반정도 먹다보면 물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배가 부른것이아니라.. 기름에 취했다고해야하나 ㅎㅎ.


두 지점다 그런걸로 보아 프렌차이즈는 프렌차이즈 인것 같습니다.


그러므로! 돈까스류 하나 다른 맛있는 메뉴 하나 이런식으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치즈 롤까스는 이번에 처음먹어봤는데 치즈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최고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식당 내/외부 전경 입니다!



식당 내부도 넓습니다!



주방이 훤히 보이고 엄청 깨끗한 환경입니다.



외부 건물 스타일!



홍익돈까스를 모르시는분이라면 한번쯤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맛도 좋고 양껏 저렴하게 좋은고기 즐기실수 있습니다.


먹고싶은것을 잘모르겠고.. 홍익돈까스가 보인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사진 무단 도용은 금지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하트'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